Trails of the Past


퀘스트 주는 사람 : Accountant Tiwon



* 진행



아크를 돌아다니다보면 외국인 구역이나 상점가 부근에서

Tiwon 을 만날 수 있다. 말을 걸면, 그는 대번에

딱 보면 안다고, 외국에서 오지 않았냐고 묻는다.


당신은 누군데요?


Tiwon Summerfield, 

'Screws, Hats, Odds and Ends' 주식회사의 회계사다.

그는 우리 두 사람은 공통점이 없는 것 같다고 덧붙인다.


1. 왜 공통점이 없는데요?


...그는 자기가 잘못 알았다면서

중요하지 않은 애기라고 얼버무린다.


1. 사실, 난 일을 찾고 있는데요. 내가 도울 일이라도?


일이라니? 없다.

..딱 잘라 대답하던 티원은 잠깐 생각에 잠기더니

어쩌면 있을 수도 있겠다면서,

꽤 자주 돌아다니지 않냐고 묻는다. 그렇게 보인다고.


그런 것 같네요.


그렇다면 해볼만 할지도.

나와 같은 '능력'이 있는 사람이 도움이 될만한 일이 있댄다.

그들이 최근 의뢰로 받은 대대적인 임무가.


뭔데요.


고객 중 한명이 파이리안 유물 여러 점의 복제품을 주문했다.

매우 정교한 주문이기는 하지만, 물론 직원들이 커버 가능하다.

그러나 문제는 그들이 작업해야 하는

그 유물들의 원본이 다수 부족하다는 점이다.

그는 그 원본들을 회수해 오면 보수를 후하게 치르겠다면서

들러볼만한 유적의 위치를 알려준다.


당신들을 고용한 사람에 대해 더 말해줄래요?

왜 파이리안 유물을 복제하고 싶어하는 건데요?


티원은 내가 상관할 일이 아니라면서 대답을 않는다.


>> 알았어요. 유물을 찾아볼게요.


그는 잘됐다면서 뭔가 발견하면 찾아오라고 한다.


자, 이제 Old Miskahmur, Old Dolesch, Old Askamahn

세 곳을 들러 파이리안 유물을 찾아야 한다.






모두 회수했다면 티원에게 돌아가자.


'Screws, Hats, Odds and Ends, Incorporated'가 뭐예요?


그는 그걸 모르냐고 갸웃하며

자기들은 '생각하는 사람들'의 모임이라고 알려준다.

더 정확히 말하자면 스탈링 출신의, 재능이 뛰어난 사상가들.

속세의 용어로 따지자면 Screws...는 그들의 길드이다.

그리고 금속제 물품과 스탈링 기술에 대해서라면

그들이 홀리 오더의 제 1 공급자이기도 하다.


2. (파이리안 큐브를 보여줌) 이거 유용해 보이나요?



그는 정말 빨리도 다녀왔다면서 잠깐 보여달라 하고는

괜찮아 보인다고, 보수는 뭘로 받고싶냐고 묻는다.


1. Cuirass of Thievery[각주:1]

2. Staff of Chain Lightning[각주:2]

3. 500 페니 


보수를 선택하면 그는 뭐 다른 할 말 없음 

자긴 일 좀 해야겠다고 바쁜척 한다.


1. (파이리안 단지를 보여줌) 뭔가 찾은 거 같아요. 자, 보세요.



살펴보던 그는 깜짝 놀랐다면서 뭘 받고싶냐고 묻는다.


1. Circlet of Magic Regeneration[각주:3]

2. Shield of Health[각주:4]

3. 230 페니


뭐든 받고 다시 말을 걸자.


1. (파이리안 기어를 보여줌) 이건 뭐예요?

당신이 찾던 물건들 중 하나 같은데요.


살펴보던 티원은 다시 한 번 잘했다고 칭찬하며

자기는 물론 자기들의 고용주도 놀랐다고 덧붙인다.

첫 번째 복제본이 최근 고용주에게 배달되었는데

물건의 질에 대단히 만족했다는 모양이다. 

물론, 그건 내 덕분. -_-a? 방금 줬는데?



어쨌든, 그는 이번에도 보상을 고르라고 한다.


1. Halberd of the Kilean Elder Guard[각주:5]

2. Irlanda's Grace[각주:6]

3. Longbow of the Kilean Elder Guard[각주:7]

4. Morala's Edge[각주:8]


티원은 유니크한 물건인데다 분명 유용할테니 잘 쓰라고 한다.

그리고는 함께 일하게 되어 즐거웠다면서

내 도움이 필요하게 되면 다시 연락하겠다 하고는 총총 사라진다.



* 보상


- ↑ 위의 장비(혹은 페니)에

  큐브를 가져다 주면 경험치 800, 

  단지는 경험치 950,

  기어를 가져다주면 경험치 2000을 얻는다.






  1. 갑옷. 아머 32, 스닉 17% 상승 [본문으로]
  2. 스태프. 체력에 쇼크 데미지 32, 마나에는 그 절반만큼 피해, 그 후 새 목표물로 넘어감 [본문으로]
  3. 서클렛. 17 아머, 마나 12포인트 증가 [본문으로]
  4. 방패. 아머 24, 체력 14포인트 증가 [본문으로]
  5. 양손 도끼. 43 데미지. 마법부여 - 25레벨까지의 언데드가 30초동안 도망 [본문으로]
  6. 스태프. 0 데미지, 마법부여 - 타겟 10초 동안 마비 [본문으로]
  7. 활. 56 데미지, 마법 부여 - 스태미나 11 포인트 흡수 [본문으로]
  8. 한손 검. 27 데미지, 마법 부여 - 체력 6 포인트 흡수 [본문으로]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