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he Ghost of the Bottle


퀘스트 주는 사람 : Uajaan Vuul



* 진행



아크 상점가의 상인 Uajaan Vul에게 말을 걸자.


(매매) 뭘 팔아요?


향신료, 양탄자, 현지의 별미...

킬레에서 바로 가져온 최고의 물건들만 팔고 있다.


내가 여행자인건 어떻게 알아요?


킬레인들이 좋아하는 말 중에

한 사람이 입은 옷을 보면 그에 대해

천 가지 설명보다 더 많은걸 알 수 있다는 말이 있다.

키퍼를 보면 명예로은 느낌을 풍기듯

내게도 여행자만의 느낌이 있댄다.

그는 내가 좋아할만한 물건을 

자기가 갖고있을지도 모른다고 덧붙인다.


2. 그래요? 그게 뭔데요?


포션이다. 

푸른섬 연합[각주:1]에 있는 그의 친구들 중 하나가

최근 물품 배달시에 함께 보내준건데,

해적들에게서 얻은거였다고 한다.

그 말에 흥미를 느낀 상인은 약제사에게 조사를 의뢰했다.

그런데 밝혀진건!

이 포션을 마시면 놀라운 힘을 얻게 된다고 한다.

그는 포션을 보여주고는 아름답지 않냐고 물으며

2백 페니만 내면 이 포션을 가질 수 있다고 꼬드긴다.


1. (러닝포인트 +5 포션을 삼) 괜찮네요. 살게요.


상인이 싱글벙글하며

마시면 2일은 지나야 효과를 본다고 설명해준다.

그러니 참을성있게 기다려야 한다.

킬레에서 말하듯,

'모든 것은 기다릴 수 있는 자에게 오는 법'이니까.



200 페니가 사라지고

Mystical Potion이 인벤토리에 추가된다.


이걸 마시고 2일 후면 특별한 힘과 지식을 준다고 한다.

일단 마셔보자.


흠...

하지만 포션을 마신 후 약속한 날짜가 돼도

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, 여기서 퀘스트가 시작된다.



상인을 찾아가보자.


댁의 그 망할놈의 포션 안듣던데.


그는 금시초문인양 무슨 소릴 하는거냐고 묻는다.


그 포션. 며칠 전 댁이 나한테 판 포션 안듣는다고.


그는 그제서야 아, 그 포션... 하면서

자기 말이 맞지 않냐고 되려 큰소리친다.

내가 아주 튼튼하고 건강해보인다나.

내 피부가 빛나는걸 보면 라이트본이라고 해도 질투할거랜다.


장난해? 이 사기꾼아! 이 포션 가짜잖아.


그는 내가 알아차리지 못하기를 바랐던듯 혀를 차며

내가 포션값으로 치렀던 돈과 함께 게임 페니[각주:2]를 준다.

(추가로 물건값을 할인해줌)


150 경험치를 받고 퀘스트가 마무리된다.







  1. Blue Islands Coalition. 빈에서 가장 큰 무역회사 [본문으로]
  2. game penny. 킬레에서 상인이 손님을 속였을 때 손님이 사기라는걸 알아차리면, 상인이 손님에게 주는 상징적인 보상. 별 의미 없음 [본문으로]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