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uestioning Beliefs 는 모든 동료들에게 주기적으로 발생되는 비슷한 퀘스트들을 말한다.
베서니와 카버를 제외하고(액트 2, 그리고 액트 3의 대부분 파티에 합류할 수 없으니)
각 동료마다 이 퀘스트를 최소 한 번 씩은 진행하게 될 것이다.
이 퀘스트들은 대상이 되는 동료와 함께 그들과 호크의 관계, 
또는 커크월에서 그들이 이루고자하는 목표에 대한 대화를 나누는 형식으로 구성된다.
이 퀘스트는 보통 동료들이 각자의 동료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혹은
Friendship/Rivalry 수치를 충분히 높이 획득한 경우 발생한다.
따라서, 대부분의 동료들은 게임을 진행하면서 두 개의 Questioning Beliefs 퀘스트를 얻을 수 있다.
이 퀘스트들은 해당 동료의 Friendship/Rivalry 포인트를 얻는데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다.


* 진행 

챈트리로 가 세바스티안과 대화하자.


세바스티안은 에블린에게 한창 호크가 커크월의 자작이 되어야 한다고 이야기하는 중이다.
에블린의 평상복 차림이 낯설다 ;
에블린은 호크와 둘이 얘기해보라며 자리를 뜬다.

세바스티안은 호크에게 챈트리의 수도사, 그리고 도시 전체를 좌지우지하는 대공 둘 중에
누가 창조주를 더 잘 모실 수 있는 것인지에 대해 고민해왔다고 이야기한다.

  * 호크가 그와 친밀한 관계라면 그는
    '엘시나를 위해서뿐만이 아니라 호크를 위해서라도' 챈트리에 남을 것이다.

  * 호크가 그와 경쟁관계라면 그는
    스탁헤이븐이 자신을 필요로 하니, 일단 커크월을 마법사의 위협에서 지켜낸 후
    가벼워진 마음으로 스탁헤이븐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한다.


세바스티안은 커크월에서 자작의 위치에 앉을 이는 호크밖에 없으니
그 자리를 받아들여야 한다고 조언한다.

  * 호크가 앤더스와 로맨스 관계라면 세바스티안은
    앤더스는 위험하고 이기적이며 호크보다 자기의 필요를 우선시할 사람이라고 충고한다.

  * 로맨스 옵션이 있다. 
    친밀한 관계라면 그는 창조주의 눈 앞에서 순결한 결혼을 하자고 제안한다.
    경쟁관계라면 그는 스탁헤이븐의 대공과 커크월 여자작의 결혼이라면
    프리 마치에서 이제껏 본 적 없는 강력한 연합을 형성하게 될 것이라고 언급한다.
    



http://dragonage.wikia.com/wiki/Questioning_Beliefs#Sebastian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