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acinitiates.com/ - Database - Memory Sequences


-------


Norway // 2014-05-23 // 14:33 // Your Humbled Spy


이니시에이트 감시 녹음 기록 :


---


윌리엄 마일즈 : 과거에는 결사에 대한 반역이라면 어떤 행위든 죽음으로 처벌했었지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이렇게 신뢰가 깨지는 일이 발생하고 보니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이번에도 그렇게 하지 않을 이유를 찾을 수가 없더군.

숀 헤이스팅스 : 음, 아마도 내가 어떻게 좀-

윌리엄 마일즈 : 조용! 난 누가 스파이인지 알고 있어. 갈리나?

갈리나 보로니나 Да(네)?

윌리엄 마일즈 : 치우 박사를 죽이도록.

갈리나 보로니나 Да.

에멧 리어리 : 잠깐, 뭐라구?

에릭 쿠퍼 : 망할, 잠깐만 기다려!

개빈 뱅크스 : 물러나, 에릭.

에릭 쿠퍼 : 그럴 순 없어! 배신자는 그녀가 아닙니다! 나예요!

스테파니 치우 : 에릭, 안돼!

에릭 쿠파 : 내가 메세지를 업로드했어요! 내가 스파이입니다!

숀 헤이스팅스 : 스코틀랜드 스파이라고? 그거 재밌네.

스테파니 치우 : 그는 리포트 작성만 했어요. 업로드는 제가 했고요!

에릭 쿠퍼 : 츄이!

스테파니 치우 : 아니야! 우린 한 배를 탔어.

에릭 쿠퍼 : 결국 난 혼자 죽지는 않을 것 같네.

개빈 뱅크스 : 아무도 안죽어, 이 멍청이들아.

에릭 쿠퍼 : 무슨 소리예요.

윌리엄 마일즈 : 그렇게 하고 싶다 해도, 내겐 이니시에이트를 몰살시킬 자원이 없네.

개빈 뱅크스 : 그리고 레베카가 우리에게 여태까지 보여준 바에 따르면

                 그들은 꽤 합리적인 것 같더라고.

윌리엄 마일즈 : 이 인터뷰를 통해 자네들을 알게 될 기회를 얻을 수 있었어.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인상깊었네.

숀 헤이스팅스 : 우리가 그냥 다 같은 쪽에 있으니까,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오늘은 살인은 없다는거예요?

윌리엄 마일즈 : 없어.

에릭 쿠퍼 : 내가 심장마비 일으키는 꼴 보려고 그러는겁니까, 영감님?

윌리엄 마일즈 : 영감님도 재미는 보게 해줘야지.




+ Recent posts